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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야모델링

배움 단과과정 마야모델링




MAYA
  • 커리큘럼 1
  • 커리큘럼 2
  • 커리큘럼 3
  • 커리큘럼 4
  • 커리큘럼 5
  • 커리큘럼 6
주제 소주제 주요내용
기초학습(오버뷰) 모델링 활용 목적과 응용분야
(왜 모델링을 하는가)
작동 원리를 설명 하고 다른 CG툴과의 차이점및 모델링의 목적과 좋은 모델링을 예시 학습 한다.
인터페이스의 이해 인터페이스중 다양한 메뉴들의 상호 연관성과 차이점, 프로뎍선 파이프파인(Pipe line)을 학습 한다.
네비게이팅 3D World 기초네비게이션 기능과 단축키 학습을 통해 자유롭게 마야를 활용 할수 있는 기초를 다진다.
프로덕션 파이프 라인의 이해 CG애니메이션 자작 공정의 순서와 효율적인 제작 공정의 학습
기초 모델링
제작과 편집
실무를 위한 모델링의 다양한 목적
그에 적합한 제작 기법의 종류
3D모델의 사용 목적에 따른 다양한 제작 기법을 학습 한다. (예 Vector rendeing softwear renderinf등 사용 목적에 적합한 제작 기법의 종류 학습)
POLYGON의,
SUBDIVISION NURBS의 이해
먀아의 다양한 geo의 종류 학습과 기초 생성과 편집 학습
Primitives폴리곤 활용 방법과 실습 프로덕션에서 가장 많이 사용 되는 폴리곤 제작 기법을 (툴의활용 생성 편집등) 심도 있는 학습
폴리곤 편집- 방안의 소도구를 만들기
의자 만들기
다양한 소도구들을 직접 제작 실습 하여 폴리곤 툴을 다양하게 활용 하는 방법을 익혀 나간다.
캐릭터 모델링 인체 모델링-손과 손가락 만들기
-손가락 형태와 관절의 이해
인체의 형태를 이해 하고 그중 손과 각각의 손가락 만들기를 학습한다.
인체 모델링-팔, 다리 몸통 만들기 캐릭터의 팔, 다리 몸통을 직접 제작 하고 애니메이션제작에 적합니다. 신체 구조와 에지 구조를 학습, 실습 한다.
캐릭터 모델링-얼굴 디테일
잡아 가기1- 모델링 포토폴리오 진행
캐릭터에서 가장 중요한 머리와 얼굴을 제작 하고 에지 구조를 학습한다.

이남국 유투브 강좌 미리보기

  • 이남국의 MAYA VFX 제작 과정 파티클_01
    krakatoa Particle Dynamic
  • 이남국의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강좌
    학생 작품 Animation Portfolio
  • 이남국의 마야 MAYA 케릭터 모델링에서 애니메이션 까지 Modleing 02
  • 이남국의 MAYA(마야) edit Nurbs
    모델링 기초
  • 이남국의 maya(마야) 기초 edit curve
    동영상 강좌
  • 이남국의 VFX 제작 과정 UV편집01


  • · 진학을 위해 최고급 포트폴리오를 만들고자 하는 학생
  • · 관련 분야 취업을 위해 최종 합성 영상을 만들고자 하는 학생, 일반인
  • · 전문분야에서 상황 연출을 위한 시뮬레이션이 필요한 직장인
  • · 보다 높은 영상 표현을 위한 고급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일반인








Time 주중 주말
정규/환급반 내일배움카드반 주1회반 주2회반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09:00-11:00

11:00-13:00

13:30-15:30

15:30-17:30

19:30-22:30

09:30-15:00

15:00-20:30

 

 

 

09:00-14:00

13:00-18:00

 

 

 

09:00-13:00

14: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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